미디어센터

뉴스 및 자료실

[보도자료] 낚시인들의 하계 공식 낚시축제! 2020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개최!


낚시인들의 하계 공식 낚시축제! 2020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개최!

 

- 전년대비 15% 증가된 규모로 개최! 다양한 제품 저렴하게 구입 가능!
- 20‘ 신규 이벤트! 루어낚시(주꾸미·갑오징어) 특별관 구성!
-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박람회장 만들기,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

 

 2020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가 오는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경기도 KINTEX 제 2전시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최된다. 2019년 첫 개최 당시 3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며 성공적으로 폐막한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는 올해도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전년대비 15% 증가된 규모로 개최 예정이다. 낚시뿐만 아니라 보트, 캠핑의 품목까지 연계하여 말 그대로 낚시와 관련된 모든 것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로 금번 개최를 통해 낚시인들의 공식 하계 축제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.

 

 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최근 5월부터 개최된 24개 전시회 방문한 관람객 12만명 중, 코로나19 확진자는 없었다. 안심하고 관람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사무국에서는 아직 종식되지 않은 코로나19에 대비하여 다양한 방역대책을 마련할 것이다. 또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관람객에 대해서는 출입을 금지하고, 입장까지 2번의 발열체크와 손소독제 및 비닐장갑 사용 권장을 통해 더욱 안전한 박람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. 관람객 및 참가기업 등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운영할 예정이다.

 

 에정되어있던 모든 부대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한 참관객의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  취소되었다. 대신 더욱 다양한 참가기업이 참여하는 만큼 풍성한 경품이벤트를 준비중이며, 현장에서 최대한 다수의 참관객에게 배포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다. 아울러 새롭게 선보이는 루어낚시 특별관(주꾸미⦁갑오징어 특별관)은 다가오는 가을 낚시를 위해 준비된 특별 부스이며 이곳에서는 유익한 정보가 제공 될 것이다.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.

 

 코로나19로 얼어있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방문하는 모든 낚시인들의 협조가 모인다면 얼마든지 충분히 안전한 박람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며, 아울러 어려운 낚시업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. 다양한 제품을 다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방문해 주시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(www.fishing-korea.com)을 참고 바란다.

 

 

(문의)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사무국  (주)서울메쎄인터내셔널 02-2284-0018

 

 

 

행사개요
 ○ 명    칭 : (국문) 2020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영문) FISHING KOREA 2020
 ○ 기    간 : 2020. 7. 17(금) ~ 19(일), 3일간
 ○ 장    소 : 경기도 고양시 KINTEX 제 2전시장 8홀
 ○ 행사규모 : 약 120개사 450부스
 ○ 주최/주관 : (주)서울메쎄인터내셔널
 ○ 홈페이지 : www.fishing-korea.com
 ○ 전시품목 : 낚시, 캠핑, 보트 관련 품목 등
 ○ 이벤트 : 루어낚시박람회 특별관 구성(주꾸미⦁갑오징어 특별관)